GREETING

'본느마망(Bonne Maman)'은 프랑스어로 '좋은 엄마'란 뜻입니다. 'Bonne'은 아름다운, 우아한, 센스있는 등 멋을 아는 프랑스인들이 즐겨쓰는 단어입니다. 'bon'의 여성형으로 본느라 하며 엄마란 'Maman' 을 써서 본느 마망(Bonne Maman)이라 이름 지었습니다. 엄마품처럼 아늑하고 포근하게 아주 특별한 사랑을 갖고 케어하겠다는 의미를 담기도 했습니다


출산인구가 세계 최하위인 이 시대에 살면서 어떻게 하면 저출산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생각해볼때 산후조리가 출산율을 높이는데 한 역할을 담당할 수 있을 것이란 인식을 하게 되었습니다. 이를 위해 아름답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고 충분히 휴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신생아 집중케어를 할 수 있도록 층별 신생아 집중 케어실 운영을 비롯해 산부인과, 소아과(신생아전문) 전문의 관리 및 회진, 국제모유수유 전문가의 관리, 고급호텔급 특별산모식을 제공하는 등 타 조리원과 차별화되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.


보건복지부가 선정한 인증의료기관이자 전문병원인 효성병원과 연계운영을 통해 산모와 아기의 육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본느마망의 철학을 담아 마음까지 힐링할 수 있는 본느마망 산후조리원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. 끝으로 아름다운 내외부 설계, 특별한 실내인테리어, 조경, 등 최상의 산후조리서비스제공을 할 수 있게끔 물신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가슴깊이 그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덕문생휘(德門生輝) 즉 이곳 본느마망을 거쳐간 산모님과 아기가 이 사회의 주역이 되어 우리사회를 보다 밝고 빛나게 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본느마망 산후조리원 원장